광야의 소리

고천문/손대오

청산 /임흥윤 2024. 3. 15. 06:05

      



고천문 告天文
                             손대오

천주를 창조하신 하나님 전에 아뢰옵니다. 역사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전에 간구하옵나이다.
하나님의 조국 대한민국을 세우기 위해 피와 땀과 생명을 바쳐 순국하신 모든 영령들 앞에
간구하나이다.

2024년 4월 10일은 하나님의 조국 대한민국의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투표일입니다.

사람들의 손으로 이 나라 입법기관의 300명 국회의원들을 선출하는 투표를 하지만 이 일은 하나님이 주관 주재하시는 일이 아니겠사옵니까.
하오니 이 중차대한 일은 하나님 아버지께서 주관 주장해 주시리라 믿사옵나이다.

이 민족과 나라는 일찌기 단군성조의 경천애인
재세이화 홍익인간의 정신으로 수많은 의인들의 희생과 충효열사들이 헌신 하여 하나님의 구원섭리를 위한 중심국가로 소명되어 마침내 참부모님이 탄강하시어 93년간 그 거룩한 피와 땀과 생명을 다 바쳐 찾아 일으켜 섭리의 중심조국으로 세워놓으신 애천 애인 애국하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나라이옵니다.

그날 투표에 참여하는 모든 국민들의 민심이 하늘의 천심과 동행하게 정열되실 줄을 확신하옵니다.

하늘의 뜻에 합당하지 아니한 후보들을 물리치고 하늘에 합당한 인물들이 택함을 받게 되실 줄 확신하옵니다.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하늘의 천심이 지상의 바람이
되어 지상의 인심을 움직이게 되시기를 간곡히 비옵니다. 천지신명이시여!
영계에 계시는 참아버님을 중심한 억천만 의인 충신 열사들이시여!
4월 10일은 하나님과  참아버님의 뜻에 순종하여 지상에 총출동하시는 심판의 날인 줄 아옵니다. 선한 인연 따라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주시고 투표하는 유권자들의 발걸음을 독촉하여 그 손을 주관하여 주옵소서!

그리하여 투개표의 모든 과정에도 일체의 부정과 비리는 호리도 틈을 볼 수 없게 지켜주실 줄 믿습니다.

불륜과 퇴폐로 혈통을 더럽히고 인권을 유린하며 공금을 약취한 逆天의 후보, 한국 미국 일본의 삼국관계를 파탄내어 하늘의 섭리를 거역하려는 망국후보들은 이제 명을 다하는 심판의 날이 될 줄 믿사옵나이다.

그리하여 4월10일, 사십(410)선거는 그야말로 선악분별 40수가 완성돠고 악이 분별 심판되어 順天의 후보와 의원들이 택함을 받게 되는 날이
아니겠나이까!
그리하여 지역 출신 정파 종파 세대를 아우러고 두익으로 통합하고, 여당과 야당은 엄부자모(嚴父慈母)의 도덕성을 갖춘 정치인들만이 선출되어 하나님 조국의 기틀을 세우는 계기가 되고 북한을 해방 자유통일시킬 의인들을 세우실
날이 되기를 간절히 비옵니다.

하나님 아버지를 소리 높이 찬양하는 승리의 억만세가 이 나라의 천지강산에 진동하는 승리의 날이 되옵시기를 간절히 축원하고 기원하옵나이다.

이 고천 기도에 동참하는 모든 두익 형제 자매들의 이름으로 하나님과 참아버님 전에 간곡히 아뢰오며 고하나이다. 아주 아주 아~주!  
            두익통일포럼 일동
                  

'광야의 소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묵상 (지난세월 되돌아 보며)  (0) 2024.07.31
행복나눔방 활동보고  (0) 2024.07.29
오늘의 묵상/정종률  (0) 2024.04.10